03. 영남이공대학교, (주)티마트로부터 장학금 기탁받아[출처] 영남이공대학교 11월 둘째주 주간뉴스!|작성자 YNC

영남이공대학교와 (주)티마트가 지난 9일,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습니다. (주)티마트는 학생들의 교육 지원 및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는데요.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 전문 기업인 (주)티마트는 영남이공대학교와 지난 2017년 사회맞춤형학과 운영을 위한 협약을 맺고 전기설비자동화반을 개설·운영했으며 2019년에는 사회맞춤형학과 반도체장비반 개설·운영을 통해 실무 중심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남이공대학교와 (주)티마트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힘쓰고, 산업체 맞춤형 전문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출처] 영남이공대학교 11월 둘째주 주간뉴스!|작성자 YNC

영남이공대, 티마트로부터 장학금 기탁 받아
김범수기자news1213@naver.com3529호입력 2022/11/10 15:34수정 2022.11.10 15:34

영남이공대학교이 지난 9일 오전 천마스퀘어 2층 역사관에서 ‘㈜티마트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영남이공대
영남이공대학교이 지난 9일 오전 천마스퀘어 2층 역사관에서 ‘㈜티마트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기탁식은 대학과 기업의 상생을 통한 지역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탁식에는 영남이공대 이재용 총장·권기홍 교학부총장·ICT반도체전자계열 정승현 계열장, 최채형 교수, 티마트 남윤민 대표·박병선 사장·박진수 사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티마트는 학생들의 교육 지원 및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 전문 기업인 티마트는 영남이공대와 지난 2017년 사회맞춤형학과 운영을 위한 협약을 맺고 전기설비자동화반을 개설·운영했으며 2019년에는 사회맞춤형학과 반도체장비반 개설·운영을 통해 실무 중심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남윤민 대표는 “㈜티마트와 영남이공대는 지역 사회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영남이공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재용 총장은 “올해에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한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 감사하다”며 “티마트와 함께 첨단 반도체산업을 선도하는 산업체 맞춤형 전문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